· 연꽃꽃: 연꽃과 연꽃속의 여러해살이 수생식물로써 인도,중국,한국,일본에서 분포하며 수심이 낮은 연못이나 늪지에 난다. 연꽃꽃은 7~8월에 피고 지름 15~20cm로서 연한 홍색 또는 백색을 띈다. 효능으로는 피부 트러블을 막아주고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노화를 방지 해 준다. 강력한 수분 공급과 보습으로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개선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 블루플래그아이리스: 효능으로는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피부를 생기있게 만들어 준다.
· 에델바이스꽃/잎: 에델바이스는 쌍떡잎식물 국화목 국화과의 여러해살이풀로 시베리아, 히말라야, 중국, 한국, 일본 등에 분포되어 있다. 고귀한 흰 빛 이란 뜻이며, 순수의 상징으로 삼아왔다. 효능으로는 피부의 깊은 층까지 수분을 공급해 주어 건조함과 번들거림을 예방 해 주며, 문제성 피부를 완화시켜 주고, 보습력을 우수하게 만들고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 마돈나백합꽃: 효능으로는 항산화 작용이 우수하여 노화를 방지 해 주고,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활력있고 생기있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 커먼자스민꽃: 열대와 아열대 지방에 분포하고 있는 자스민은 쌍떡잎식물 용담목 물푸레나무과 영춘화속에 속한다.
커먼자스민꽃은 피부에 보습력을 부여하고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의 컨디셔닝과 탄력을 부여하고 생기와 활력의 에너지를 가진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 프리지아: 원산지는 남아프리카이고, 자극적이지 않아 순하고 부드러운 향기를 낸다. 프리지아는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주어 노화를 방지 해 주고 피부에 생기와 보습력을 주어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 ·
· 프로방스장미꽃: 장미과에 속하는 낙엽관목인 서양장미는 키가 1~3m 가량 되고 굵은 가시가 나는 관목이다. 프로방스장미꽃은 피부결을 곱게하고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관여하며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컨디셔닝을 부여하고 활력있고 생기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